비엔티안 가라오케, 라오스에서 즐기는 색다른 음악문화

비엔티안 가라오케, 라오스에서 즐기는 색다른 음악문화

비엔티안 가라오케, 라오스에서 즐기는 색다른 음악문화

Blog Article


뉴민KTV는 팜반동 중심시내에 있는 뉴민플라자 호텔에 있는곳 입니다. 뉴민KTV는 현재 원오페라 가라오케만큼 꽁까이들이 많습니다. 뉴민KTV 꽁까이들은 평일기준 100명 주말 150명 이상 출근하고 있습니다. 환경도 쾌적하고 도우미들도 많고 이쁘기 때문에 늘 인기있는 곳이지만 한가지 단점은 방이 많지 않기 때문에 오픈시간에 맞춰 오지 않는다면 대기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뉴민KTV 오픈시간은 오후5시30분 부터 시작되기 때문에 늘 시간에 맞춰 차량픽업을 받으시고 대기하시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거의 모든 카라오케 룸에는 전화가 있어 음식이나 음료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많은 이들이 누구나 아는 곡을 골라 다 같이 부를 수 있는 화기애애한 분위기. 친구나 동료가 좋아하는 가수나 음악 장르에 대해 알게 되면서 공통점을 발견하기도 합니다. 노래를 같이 부르지 않아도 탬버린이나 마라카스를 손에 들고 노래하는 사람을 응원하기도 합니다.


이상의 가라오케는 102나 오딧세이, 조이와 마찬가지로 예약을 원하시는 분들의 수가 적고 다녀오신 분들의 후기도 편차가 좀 커서 순위권에 들지 못했다. 조이 엔터테인먼트(조이 가라오케)는 7/1에 오픈을 했다. 오픈 당시 방 갯수 18개, 앞으로 다달이 몇개씩 공사를 해서 최종적으로 방 32개의 대형 가라오케가 될 예정이라고 한다. 기본적으로 방수가 많지 않은 것에 비해서 출근하는 아이들의 수가 많고 일단 길게 가는 아이들의 비율은 호치민 내에서 최고가 아닐까 싶다. 꽁교수님이 2023년 6월에 가장 핫 했던 가라오케를 102 가라오케로 꼽았는데 확실히 102가 요즘 찾는 손님이 많긴 하다.


로컬 가라오케를 변경한 거라 서비스가 답답할 뻔했는데 여기 상무가 정리 잘해둔 덕에 편안하게 한인 가라오케 서비스 그대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LED에 황금빛에 반짝반짝 아주 볼만한데 이곳 인테리어도 역시나 로컬 그대로 인지라 한국에서 보기 힘든 그런 분위기를 만드는 곳입니다. 우선 벤츠는 다낭 가라오케 중에 비교적 최근에 오픈한 곳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곳이 현재 1등을 하고 있는 이유는 벤츠 가라오케를 운영진들의 역할이 아주 컸다고 생각합니다. 우선 이곳을 담당하는 상무가 다낭에서 아주 유명합니다.


​ ​찾으시는 서비스가 어떤 것이든, 아가씨, 젠더(쇼팀), 선수, DJ 및 캐주얼하게 남녀 동반으로 술자리를 가지기에도 완벽한 네임드 가라오케입니다. 대한민국 최대 규모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아가씨, 젠더(쇼팀), 선수, DJ 등 어느 하나 빠지지 않고 전국구 1등 컨디션으로 항상 준비되어 있습니다.


고객님들의 즐거움과 편안함을 위해 최고의 시설과 저렴한 가격, 그리고 탁월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처음 방문하는 분들의 경우 낯설게 느껴질 수 있지만 강남 가라오케는 오랫동안 지속되어 영업해 오고 있는 만큼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공간입니다. 초대형 가라오케이지만 수긍할 수 있는 저렴한 가격대로 고개님들의 니즈를 항상 생각하는 업소 입니다. 뜨거운 열정으로 평소에 술과 노래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어디에나 많습니다.


주간조는 길게를 안 간다고 하는 경우도 있어서 그 점은 미리 확인을 해야 하는 부분도 있다. 단, 퇴근시간(6~7시)을 잘 지키는 아이들이 많아서 과음 후 모닝X을 즐기시는 분들에게는 단점이 될 수도 있겠다. 많이 줄었다고는 하지만 아직까지 웨이터들의 팁징징이 존재하는 단점이 있기도 하다는 후문이다. Cf) 작년에는 롱타임 비율/ 룸안에서의 마인드/ 도착 순번에 따른 초이스 수량이 기준이었다. 코로나로 인한 여행이 중단 되었다가 다시 풀린 지 벌써 1년 하고도 몇개월이 흘러 호치민 가라오케도 이제는 작년 이맘 때 보이던 분위기와는 사뭇 다른 느낌이 되었다. 한국 에서는 주로 위스키나 맥주를 드시지만 베트남에서는 소주를 제일 많이 찾으시고 다음으로 위스키, 맥주(캔) 입니다.


자가용을 이용하시는 예약방문 고객님들께 무료 발렛서비스 이벤트도 지원하고 있습니다. 강남권에 계신 예약 고객에 한해 고급세단 무료 픽업 서비스와 자가용을 이용하시는 예약방문 고객님들께 무료 발렛서비스 이벤트도 지원하고 있습니다. 강남 퍼펙트는 1부와 2부 가격 모두 정찰제로 투명하게 공개 되어 있어 정확한 가격을 확인 하신 후에 서비스를 합리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넷째, 주기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여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이런 이벤트들은 고객들이 런닝레빗을 방문하는 이유 중 하나이며,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인기를 더욱 높이고 있습니다.


재미있는 시간을 함께 보내신 다음에는 처음 선택하신 것에 따라 룸에서만 즐기고 나와서 붐붐을 가시는 경우도 있고 이차를 선택한 경우 숙소로 가시게 됩니다. 방식은 개인에 따라서 언제든 선택하실 수 있는 부분이기 때문에 그날 분위기나 기분에 따라 선택하시면 됩니다. 다낭 가라오케는 가격에 대한 부담이 적고 국내와 직접 비교할 수 있을 만큼의 시설 그리고 베트남 최고 수준의 꽁까이들 까지 전체적인 만족도가 굉장히 높습니다.

하이퍼블릭 강남 하이퍼블릭 하이퍼블릭 강남 퍼펙트가라오케 강남 가라오케

Report this page